FACTS ABOUT 호치민풀빌라 REVEALED

Facts About 호치민풀빌라 Revealed

Facts About 호치민풀빌라 Revealed

Blog Article

특히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의 그린피가 놀라워서 꼭 한 번 다낭 골프여행을 가보고 싶었는데요.

마사지를 받기 전에 체내 독소를 배출하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는 허브 족욕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낭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해안도시로 아름다운 관광지로 유명하지만 골퍼들에게는 천국과 같은 곳으로 손꼽힙니다.

맛있는 다낭의 길거리음식도 즐기고 포브스가 선정한 아름다운 해변 미케 비치에서 즐거운 물놀이도 즐긴다면 가족과 함께 하는 베트남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코스 구성 자체도 결코 쉽지 않은 난해한 코스라 오히려 더욱 재밌고 흥미진진한 라운딩을 할 수 있었답니다.

목적지가 하노이라면 대표적인 여행 코스로는 역시 호안끼엠 호수가 있습니다. 이곳 주변에는 멋진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많아 투어와 데이트를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

그린,캐디,카트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편리하게 골프를 이용할 호치민가라오케 수 있어요.

혹시 모르는 현지 상황에 대비하여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가입하기

골프와 가라오케를 충분히 즐기셨다면 잠시만 시간을 내어 마사지를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시원하고 깔끔하게 샤워를 마치고 나오시면 전문 마사지사가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의 코스로 여러분의 여독을 풀어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마사지 뿐만 아니라, 풍부한 허브 향이 가득한 조용한 공간과 잔잔한 멜로디의 음악까지 몸의 모든 감각을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일반적인 여행시에는 대부분 숙소는 호텔을 주로 이용하시는 편이지만 다낭 황제투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그에 어울리는 최상급 럭셔리 숙소인 풀빌라를 이용하시게 됩니다.

게다가 로컬 업소라 하더라도 규모가 큰 곳들은 대부분 외국인 이용객들이 이용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영어 및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을 채용하고 있으므로, 베테랑은 물론 초심자도 결코 나쁘지 않은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 황제 로얄 - 홈] 여행/골프/풀빌라/호텔/문화 (밤, 마사지, 황제)

다낭, 하노이, 호치민 등 베트남의 주요 도시라면 어디에서도 진행 가능한 베트남 황제 골프는, 일정을 진행함에 있어 불편함 없이 편리하게 골프와 함께 베트남 관광과 최신 유흥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